$\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RM이 기업의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 남방항공을 중심으로
A Study on the Impact of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on the Corporation's Result of Operation 원문보기


린훼이잉 (호남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경영학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1997년 이후, 글로벌 CRM 시장은 급속한 발전을 하고 있다. 그의 응용 분야는 주로 제조, 통신, 유틸리티, 금융 서비스 및 소매 산업에 집중하고 있다. 많은 신흥 기업, 예를 들면, 아마존과 시스코 등 기업이 최초의 CRM 사용자와 수혜자가 되었다. 고객 관계 관리 시스템은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의 뜨거운 추격 중 하나가 되고 있다. 최고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You are only as good as your relationships" the business axiom states and although this is debatable, in the Internet age it is undeniable that good customer relationships are extremely important .As companies create online counterparts to their brick-and-mortar operations. They need tools to effec...

주제어

#CRM 

학위논문 정보

저자 린훼이잉
학위수여기관 호남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경영학
지도교수 장석주
발행연도 2014
총페이지 iv, 55p
키워드 CRM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3529270&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