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최근에 스마트폰의 생산과 보급으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한 소비문화가 우리 사회의 새로운 큰 흐름이 되고 있다.
인터넷 사용 활성화에 따라 소셜 네트워크의 이용률에서 급속하게 높아지고 있다. 2004년부터 소셜 네트워크라는 개념으로 명명하고 새로운 접근을 시도한 것이며 사회적 관계 개념으로 인터넷 공간으로 가져온 것으로 사람과 사람간의 관계 맺기를 통해 네트워크 형성을 지원하는 서비스다(위키 사전). 이용자들의 ...
저자 | 장시원 |
---|---|
학위수여기관 | 전남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전자상거래협동과정 |
지도교수 | 김재전 |
발행연도 | 2014 |
총페이지 | 81 |
키워드 | 소셜커머스 마케팅믹스(4P) 고객 만족 재 구매의도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53128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