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소셜커머스 환경에서 마케팅믹스(4P)요인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와의 관계 : 한중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원문보기


장시원 (전남대학교 대학원 전자상거래협동과정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최근에 스마트폰의 생산과 보급으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한 소비문화가 우리 사회의 새로운 큰 흐름이 되고 있다.
인터넷 사용 활성화에 따라 소셜 네트워크의 이용률에서 급속하게 높아지고 있다. 2004년부터 소셜 네트워크라는 개념으로 명명하고 새로운 접근을 시도한 것이며 사회적 관계 개념으로 인터넷 공간으로 가져온 것으로 사람과 사람간의 관계 맺기를 통해 네트워크 형성을 지원하는 서비스다(위키 사전). 이용자들의 ...

주제어

#소셜커머스 마케팅믹스(4P) 고객 만족 재 구매의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장시원
학위수여기관 전남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전자상거래협동과정
지도교수 김재전
발행연도 2014
총페이지 81
키워드 소셜커머스 마케팅믹스(4P) 고객 만족 재 구매의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3531283&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