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에서는 어린이집 초임교사의 DISC행동유형을 진단하고 멘토링이 진행되는 과정과 멘토의 역할, 또한 각 교사의 유형에 따라 주임교사, 영아, 학부모와의 관계의 변화과정을 탐색하는 연구이다. 이를 통해 교사의 행동유형에 따라 어떤 차이가 있는지를 알아보고 멘티가 되는 교사의 성격이나 성향, 개인차에 따른 적절한 멘토링 과정을 개발하는 것에 목적을 두고 이...
저자 | 김진숙 |
---|---|
학위수여기관 | 총신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학과 |
발행연도 | 2014 |
총페이지 | 80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53462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