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국 문 초 록
유아기 통합교육 경험이 초등학교 저학년 아동의
학업성취와 또래관계에 미치는 영향
우석대학교 일반대학원
유아특수교육전공
이 미 숙
본 연구는 유아기 통합교육 경험이 초등학교 저학년 아동의 학업성취와 또래관계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보는 목적으로 실시되었다. 연구목적에 따라 유아기 통합교육 경험이 1년 이상인 초등학교 저학년 아동 55명과 통합교육 경험이 없는 초등학교...
저자 | 이미숙 |
---|---|
학위수여기관 | 우석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유아특수교육 |
지도교수 | 구효진 |
발행연도 | 2014 |
총페이지 | vi, 91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62185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