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초등학교 4학년을 대상으로 연역적 문법 지도와 귀납적 문법 지도를 적용하였을 때 수업 방법의 차이가 학생들의 문법 인식 및 발화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조사 분석하여 초등학교 영어교육에 적합한 문법 지도 방법을 고찰하고자 한다. 초등학교 4학년 42명 학생들을 대상으로 이들이 학습하게 될 문법요소, 현재진행형과 의문문을 각각 연역적 방법과 귀납적 방법
저자 | 김연정 |
---|---|
학위수여기관 | 광주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초등영어교육 |
발행연도 | 2014 |
총페이지 | 72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63449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