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초등학교 5학년을 대상으로 연역적, 귀납적 그리고 우연적 문법 지도 방법을 적용하였을 때 지도방법의 차이가 학생들의 문법 인식 및 발화 능력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알아보고, 학생 개개인의 학습 유형이 각 지도 방식의 학습 결과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는지를 조사 분석하여 초등학교 영어교육에 적합한 문법 지도 방법의 방향을 제시하고자 한다. 초등학교 5학년 75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먼저 네 집단으로 나눈 후 이들이 학습하게 될 문...
저자 | 곽지은 |
---|---|
학위수여기관 | 광주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초등영어교육 |
발행연도 | 2015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85972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