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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문화가정 자녀를 위한 기독교교육은 하나님의 사랑으로 창조된 자녀로서 차별받지 않고 함께 살아가는 주체임을 느낄 수 있도록 돕는데 있다. 다문화교육이 이제 통합적인 틀에서의 교육을 통해서 보다 하나 된 모습으로 서로의 ‘차이’를 이해하고 인정하여 부족함을 채워가는 풍요로운 공동체를 이룩해야 한다. 그러므로 본 논문의 목적은 다음과 같다.
첫째, 다문화사회
저자 | 김혜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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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총신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기독교교육학과 |
지도교수 | 한춘기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v, 90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66007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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