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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불경기 속에서도 의류 소매업은 계속 증가하는데 반해 그에 관한 연구는 미비한 실정임을 감안해 본 연구에서는 의류 소매업의 매출액 영향요인에 대한 연구를 공간적 자기상관성을 고려한 분석방법을 적용하여 입지적 관점에서 종합적으로 분석하고자 한다. 공간적 범위는 서울시를 대상으로 하였으며 종속변수는 20,222개로 세분화된 소지역 단위의 2012년 업종별 연매출액을 기준으로 구축하였다. 분석방법으로는 ...
저자 | 정은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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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도시공학과 |
지도교수 | 노정현 |
발행연도 | 2015 |
키워드 | 의류 소매업, 매출액 영향요인, 일반선형모형, 공간자기상관성, 공간계량경제모형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66694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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