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기업에서는 다양한 마케팅 수단으로써 Social Network Service(SNS)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특히 Facebook은 다른 SNS보다 다양한 형태로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시키고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이러한 Facebook을 이용하여 기업에서는 새로운 마케팅 전...
저자 | 정다애 |
---|---|
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관광학과 |
지도교수 | 조민호 |
발행연도 | 2015 |
키워드 | 합리적 행동이론(TRA), 온라인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참여동기,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Facebook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66752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