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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선박 추진용 대형엔진의 출력은 기본적으로 엔진 종류에 따라서 성능이 결정되지만 10000개 이상의 많은 부품으로 조립이 되고 운전되는 조건이 다양한 상황에서 시운전시 설계된 성능이 바로 나오는 경우는 거의 없다. 따라서 공장 내 시운전을 통해서 정상적인 성능이 나오도록 여러 가지 파라미터(Paramete)r를 조정하는 작업에 많은 시간을 투입하고 있다. 조정되는 여러 파라미터 중 엔진출력에 중요한 결정요소인 최대폭발압력(Maximum Pressure, ...
저자 | 이임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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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울산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생산기술전공 |
발행연도 | 2015 |
키워드 | 연료분사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67427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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