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인터넷 쇼핑몰은 최근 10년간 급격한 성장을 이루었다. 인터넷 쇼핑몰이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편리함과 가격의 저렴함 이었다. 하지만 인터넷 쇼핑몰은 오프라인 상점보다 더 큰 불확실성의 문제를 가지고 있다. 인터넷 쇼핑몰은 소비자가 자신이 구매하려고 하는 제품을 직접 보고 만질 수 없기 때문에 오프라인 상점보다 큰 불확실성이 존재하게 된다. 많은 선행연구에서는 이러한 불확실성의 해소를 위해 신뢰를 제시하고 있다. 본 연구에서는 다수의 선행연구를 바탕으로 구전효과와 보증을 분석하였다. 또한 인지된 위험과 인지된 가격수준을 Internet shopping has continued to grow rapidly in the past decade. The main cause of this growth was the cheap price and convenience. However, internet shopping is uncertain compared to off-line shopping malls. Consumers don't have a chance to directly see and touch the products they will purchase....
Abstract
AI-Helper
저자 | 이규하 |
---|---|
학위수여기관 | 국민대학교 비즈니스IT전문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비즈니스IT전공 |
지도교수 | 곽기영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v, 43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68340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