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음악 감상은 음악의 경험 중 가장 먼저 하는 활동으로 음악 교육의 모든 과정에 걸쳐 나타나는 포괄적인 활동이며 창작은 음악적 상상력과 창의적 표현력을 기르는 데 가장 직접적인 연관이 있는 영역이다. 이 두 가지 활동을 연계 했을 때 다른 작곡자의 작품을 접하고 분석하고 창조적으로 모방함으로써 창작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다. 이에 본 논문에서는 동물을 소재로 한 악곡의 감상과 이야기 음악 만들기의 연계 지도 방안을 연구하였다. 감상과 창작 영역...
저자 | 김현영 |
---|---|
학위수여기관 |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음악교육학과초등음악교육전공 |
지도교수 | 고영신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ix, 133 p. |
키워드 | 감상 창작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71724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