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2009 개정 교육과정의 3~4학년군 영어 교과서에 제시된 파닉스 지도 내용과 구성상의 특징 및 파닉스 학습 활동을 살펴보고, 파닉스 지도 실태에 관한 교사들의 반응을 비판적으로 고찰하여 보다 효과적인 파닉스 지도를 위한 파닉스 단원 구성 및 지도 방법을 제시하는 데 목적이 있다. 본 연구에서 이루어진 논의의 초점은 다음과 같다. 첫째,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등학교 3~4학년군 교과서와 지도서에 제시된 파닉스 지도 내용의 내용상의 특징과 구성상의 특징 및 학습 활동의 종류와 활용도를 살펴본다. 둘째, ...
저자 | 김은진 |
---|---|
학위수여기관 | 서울교육대학교 교육전문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초등영어교육 |
지도교수 | 윤여범 |
발행연도 | 2015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72770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