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의 목적은 급속히 발전하고 있는 인터넷 비즈니스 시장에서 B2B e-MP의 중요한 역할에 대해 이론적 배경을 살펴보고 이의 활용을 극대화하여 인터넷 비즈니스 시장에서 우리 기업들이 수출을 증대하고 성장하는 데 긍정적인 영향을 도출하는 것에 있다. 온라인 무역거래 가운데 가장 활발한 진전을 보이는 분야가 무역 B2B e-Marketplace이며, 무역 ...
The purposes of this study are recognizing the theoretical background of B2B e-MP in the Internet business market which is rapidly evolving recently and making a positive impact for SME enterprises to increase in export this market by maximizing its application. The field that makes most active prog...
저자 | 정복훈 |
---|---|
학위수여기관 | 한성대학교 지식서비스&컨설팅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지식서비스&컨설팅학과 매니지먼트컨설팅전공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vii, 76 p. |
키워드 | B2B마케팅 수출중소기업 온라인마케팅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73192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