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다양한 가죽 소비 패소비자들의턴은 점점 고가의 가죽의류나 핸드백 지갑 등을 소유하며 과시를 하기에 이르렀다. 특수피혁으로 분류하는 악어, 뱀피, 타조 등의 고가의 가죽으로 다양한 상품을 선호하며, 예전에 볼 수 없는 디자인과 독특한 모양으로 여러 용도의 핸드백이나 지갑 등 각종 장신구에 이르는 것까지 소비를 늘리고 있는 추세이다. 상황이 이러하기에 대기업들이 앞 다퉈 다양한 패턴과 특수피혁 위주의 브랜드를 론칭하며 고가전략의 브랜드로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저자 | 김희경 |
---|---|
학위수여기관 | 호서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창업컨설턴트학과 창업컨설턴트전공 |
지도교수 | 서상혁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68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74773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