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연구문제를 검증하기 위해 경상남도 G시의 장애전담 어린이집에 다니고 있는 만5~6세의 발달장애 아동 6명을 실험집단으로, 경상남도 M시와 C시의 장애전담 어린이집에서 각각 3명씩 총 6명을 통제집단으로 설정하였다. 다음으로 연구문제 검증을 위한 검사도구로는 취학 전 아동의 수용언어 및 표현언어 발달 척도(PRES) 검사와 국립특수교육원 적응행동검사(KISE-SAB)를 사전검사로 실시하였다.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미술활동프로그램이 발달장...
저자 | 손혜영 |
---|---|
학위수여기관 | 창원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특수교육학과 |
지도교수 | 신진숙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83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78441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