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내 SW시장은 SW제품 유통망이 잘 발달되지 않은 한계를 갖고 있다. 일반적인 SW제품의 수익모델은 라이선스 수익으로 개발할 때는 많은 개발비가 들어가지만 버전을 올리면서 제품이 안정화되면 큰 비용이 발생하는 구조다. 그러나, SW유통채널이 발달하지 않은 환경에서 개발사가 소비자를 찾아다니고 소비자의 요구조건을 만족시키기 위해 제품을 커스터마이징 해야만 판...
저자 | 기회규 |
---|---|
학위수여기관 | 숭실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IT융합학과(일원) |
지도교수 | 현병언 |
발행연도 | 2015 |
키워드 | 유통 채널 소프트웨어 유통 간접판매 총판 리셀러 협력사 파트너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81828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