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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한국과 일본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대만의 20대와 40대 여성 소비자의 호감도 비교를 중심으로 세계주의 성향, 한국과 일본에 대한 호감도 한국과 일본 TV드라마에 대한 호감도 등 기타 변수들이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를 조사하였다. 본 연구에서 종속 변수는 한국과 일본 브랜드 호감도이다. 한국에 대한 호감도와 한국 TV드라마 호감도가 한국 화장품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 선행연구가 있었으므로 이 부분에 대한 기존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한 발 더 나가 재미있고 흥미로운 주제를 위해 대만의 문화배경을 고려해서 세계주의 변수를 추가하였다. 세계시장의 확대와 문화교류의 ...
저자 | 양정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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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지도교수 | 한충민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v, 80 p. |
키워드 | 마케팅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81998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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