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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최근 인터넷의 대중화와 일반화는 소비자가 브랜드 상품과 갖는 관계에 큰 변화를 가져오고 있다. 소비자는 인터넷을 통해 상품의 품질, 원산지 정보, 기업의 사회 활동에 대해 정보를 얻고 이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형성하고 있다. 특히, 상품품질, 원산지 등의 전형적인 브랜드결정요인과 함께, 기업의 사회적 신뢰도, 사회적 활동은 소비자의 브랜드인식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따라서, 기업이 마케팅전략 수립 시 기업이익, 소비자 욕구 충족 및...
저자 | 한강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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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지도교수 | 김보영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vi, 75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82008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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