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의 질문에 따른 연구 결과는 다음과 같다. 첫째 유아교육? 보육 통합의 의미와 필요성에서 유치원교사와 어린이집 교사 간에 모든 요인에서 통계적으로 유의미한 차이가 나타났다. 통합의 의미에 대한 인식은 유치원 교사와 어린이집 교사 모두 유치원과 보육시설의 서비스통합에 대한 의견이 가장 많았다. 유치원교사와 어린이집 교사 모두 통합의 필요성에 대한 인식하는 것으로 나타났고 영아와 유아의 발달적 특성 차이 때문에 통합이 중요하다는 의견이 가장 많았다. 둘째, 유아교육과 보육의 통합 방법에 대해 살펴보면 많은 하위 요인이 유치원 ...
저자 | 홍미라 |
---|---|
학위수여기관 | 국민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유아교육전공(야) |
지도교수 | 류성창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viii, 61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83793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