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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목적: 한류 열풍 덕분에 2013년 방한 중국 관광객은 전체 해외 관광객의 1/3을 차지하였고 이들의 주요 쇼핑 품목은 화장품이었다. 본 연구는 중국인 관광객의 한국 화장품 구매행동과 뷰티관광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분석하였다. 방법: 연구자료는 2015년 2월 춘절기간에 한국을 방문한 20세 이상의 중국 여성관광객을 면대면 설문을 통해 수집하였다(n=713). 분석방법은 요인분석과 로지스틱 회귀분석이다. 결과: 한국의 ‘화장품
저자 | 김은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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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동덕여자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미용보건학과 미용보건학전공 |
지도교수 | 정민수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vi, 86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84157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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