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연예술기관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에 대한 연구 : 국립극장과 영국 국립극장의 사례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원문보기


오수정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문화예술경영학과 공연예술경영 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과학기술의 발달은 신문, 잡지, TV, 라디오와 같은 인쇄물과 전파를 기반으로 한 미디어를 벗어나 인터넷과 같은 가상공간으로 소통 공간을 확대하였고, 웹 2.0의 새로운 미디어 환경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소셜 미디어(social media)’가 등장하면서 사용자가 더욱 편리하게 콘텐츠를 생산함은 물론 손쉽게 콘텐츠를 네트워크에 연결된 누군가에게 공유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되고 있다.
참여, 공유, 개방을 특징으로 하는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technological development has expanded communication space into the virtual space, escaping from printed matters such as newspaper, magazine and wave-based medium such as TV and radio etc., and as the new media environment, in other words, Web 2.0 has brought up ‘Social Media’ based on the netwo...

학위논문 정보

저자 오수정
학위수여기관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문화예술경영학과 공연예술경영 전공
지도교수 차민경
발행연도 2015
총페이지 ⅶ, 80 p.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3845972&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