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 문 초 록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한 놀이학습 기반 언플러그드 교육의 효과성 분석 구 영 은 초등컴퓨터교육전공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전문대학원 우리 나라 소프트웨어 교육을 통해 양성하고자 하는 인재는 다양하고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논리적, 창의적으로 사고하는 인재,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여러 분야와의 융합에 도전하여 상상력을 실현하는 도구를 갖춘 인재, 상대방을 존중하고 건전하게 소통, 협력하여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 인재이다. 그러나 일선 학교의 컴퓨터 수업 시간은 응용 프로그램 활용 교육으로 치우쳐 있어 문제해결 능력과 ...
저자 | 구영은 |
---|---|
학위수여기관 | 경인교육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초등컴퓨터교육 |
지도교수 | 주길홍 |
발행연도 | 2015 |
키워드 | 언플러그드 놀이학습 초등학교 저학년 소프트웨어 교육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85373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