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퍼스널컬러 진단 결과와 공간스타일 선호도와의 상관성 연구 원문보기


이정옥 (연세대학교 생활환경대학원 디자인경영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최근 들어 다양해진 욕구와 취향, 수많은 정보들의 홍수 속에서 목적에 부합하는 이미지를 만드는 과정이 매우 중요하게 되었다. 이러한 이미지 구축 산업은 사회 전반에서 다양한 마케팅의 발달을 가져 왔다. 다양하게 발달된 마케팅 중에서 본 연구가 관심을 가지는 것은 개인을 대상으로 하는 퍼스널 마케팅이다. 퍼스널 마케팅은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실전의 마케팅 개념에서 개인을 브랜드화 하는 마케팅 활동이다. 퍼스널 마케팅은 퍼스널 아이덴티티 즉, 개...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Recently, the process of making image became more important among the variety of personal desire and taste and a flood of information. This growing image industry has brought the development of marketing industry in a variety field of society. This study is specially focused on the personal marketin...

학위논문 정보

저자 이정옥
학위수여기관 연세대학교 생활환경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디자인경영전공
지도교수 이현수
발행연도 2015
총페이지 vi, 93 p.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3873938&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