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유아의 그림책 반복적 읽기 활동이 유아의 조망수용능력에 미치는 영향을 밝힘으로써 그림책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교수활동을 위한 기초자료를 제공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이와 같은 연구의 목적을 위해 본 연구에서 설정한 연구문제는 다음과 같다. 1. 그림책 반복적 읽기활동이 유아의 조망수용능력에 미치는 영향은 어떠 한가? 1-1. 그림책 반복적 읽기활동이 유아의 ...
저자 | 장은경 |
---|---|
학위수여기관 | 부산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유아교육 유아교육전공 |
지도교수 | 김소향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113 |
키워드 | 그림책 반복적 읽기, 조망수용능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88320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