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반복적 그림책 읽기 활동이 유아의 언어능력 및 어휘력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를 알아보고자 하였다. 이를 근거로 반복적 그림책 읽기 활동 의 교육적 가치를 재조명 하고 유아의 언어능력 및 어휘력을 증진시키기 위한 효과적인 교수-학습방법의 기초자료를 제공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이와 같은 연구의 목적을 위해 다음과 같은 연구 문제를 설정하였다. 1. 반복적 그림책 읽기 활동이 유아의 언어능력에 미치는 영향은 어떠한가? 2. 반복적 그림책 읽기 활동이 유아의 어휘력에 미치는 영향은 어떠한가?...
저자 | 강현아 |
---|---|
학위수여기관 | 전남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유아교육학과 |
지도교수 | 홍혜경 |
발행연도 | 2010 |
총페이지 | vi, 102 p. |
키워드 | 반복적 그림책 언어능력 어휘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16095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해당 논문의 주제분야에서 활용도가 높은 상위 5개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관련자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