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이 연구는 로고의 속성 중 하나인 컬러가 소비자 심리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보기 위해 실시 되었으며, 로고의 컬러와 기업의 속성에 따라 소비자의 기업에 대한 태도를 분석하였다. 이 연구에서는 가상의 기업을 제시하였으며, 컬러를 제외한 동일한 두 개의 로고[red vs. blue]와 서로 다른 기업 정보[아웃도어 vs. 정장]를 제공하였다. 이 실험의 결과는 컬...
저자 | 이용주 |
---|---|
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지도교수 | 예종석 |
발행연도 | 2016 |
총페이지 | 47 p. |
키워드 | 소비자연구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96028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