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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스마트 기기의 등장과 쇠퇴는 사용자 경험(UX)의 변화를 요구하고 있다. 기존의 사용자 경험(UX) 분류 체계는 파편적일 뿐만 아니라 사용자 경험(UX)의 발전 단계에 적합하지 않아 이를 통합하고 미래 지향적 사용자 경험(UX) 체계를 수립할 필요가 있었다. 본 연구에서는 스마트폰 사용자를 중심으로 Kano이론과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통해 차세대 사용자 경험(UX)의 품질요소를 분류하고 개선 방법을 제시하고자 하였다. Kano-model 분석 결과, 접근성과 정보성, 사용자 지원과 혁신성 및 신뢰성이 ...
저자 | 이창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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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지도교수 | 신민수 |
발행연도 | 2016 |
총페이지 | vi, 58 p. |
키워드 | 소비자연구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96078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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