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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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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중 전자상거래 비교 및 사례분석 : G-market과 Taobao를 중심으로
Comparison between Korean and Chinese e-commerce, and case analysis 원문보기


위안솨이 (건국대학교 국제통상비즈니스학과 국내석사)

초록

21세기에 들어서면서, 정보기술의 혁신적인 발전이 있었고, 특히 인터넷 기술과 고속 성장을 이용하여, 기업이 전면적으로 전 세계 시장의 사업 확장하는 방식을 개혁하도록 요구하였다. 전자상거래의 유통, 금융, 주식시장, 경매, 오락과 배송 서비스 등 산업에서 이용이 나날이 광범위해지면서, 기업들은 대규모로 인터넷을 통해 새로운 사업 기회를 모색하기 시작했다. 이러한 신속하고 효율이 높은 상업모델은 기업의 경쟁력을 높일 것이고, 국가의 경제발전에 긍정적인 작용을 일으킬 것이다. 중국의 전자상거래 교역시장의 시작이 비록 늦었지만, 오히...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21st century sees revolutionary advancement in information technology. In particular, the development of internet technology and related applications forces business enterprise to rethink and reinvent the process to conduct business globally. The product, electronic commerce(e-commerce) is becom...

학위논문 정보

저자 위안솨이
학위수여기관 건국대학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국제통상비즈니스학과
지도교수 한인희
발행연도 2016
총페이지 v, 75장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3999126&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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