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웨어 브랜드의 중국 진출 전략 연구 : 중국 소비자의 스포츠 라이프스타일과 선호요인, 구매만족도 및 브랜드 충성도를 중심으로 원문보기


최미경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패션예술학과 패션디자인·브랜드매니지먼트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본 연구는 중국에서 스포츠 레저 인구가 늘어나고 스포츠웨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하여 중국 소비자의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에 대해 알아보고, 스포츠 라이프스타일과 브랜드 선호요인, 구매만족도 및 브랜드 충성도 간의 관련성을 살펴보고자 하였다. 설문조사를 이용한 실증분석방법으로 연구를 진행하였고, 중국의 화북, 서북, 산동, 화남구, 화동, 화중, 사천중경, 동북구에 거주하는 스포츠웨어 소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였으며, 총 560부의 자료를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As Chinese are being increased in sports leisure and their interest is keener than ever. Having proper understanding of Chinese consumers’ lifestyle, this research intended to outline the detailed connections between their brand loyalty and purchase satisfaction degree on sportswear.
Questionna...

학위논문 정보

저자 최미경
학위수여기관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패션예술학과 패션디자인·브랜드매니지먼트전공
지도교수 이혜주
발행연도 2016
총페이지 128 p.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021000&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