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웃도어 브랜드와 소비자의 관계형성을 위한 마케팅 전략 원문보기


장은정 (중앙대학교 대학원 패션예술학과 패션아트&디자인전공 국내박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최근 들어 패션산업 전반에 사회적 공헌가치를 창출하는 지속가능한 발전이 중요해지고, 아웃도어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면서 고객과의 관계관리가 요구되고 있다. 이러한 시점에 본 연구는 아웃도어 브랜드의 공유가치창출을 위한 전략적 가치와 소비자의 공동체 의식,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As sustainable development that creates the value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SR) has become more important in the fashion industry and the outdoor market has continuously grown, it is required for fashion companies to manage the relationship with customers. At this point in time, this stud...

주제어

#아웃도어 브랜드 공유가치창출의 전략적 가치 공동체 의식 

학위논문 정보

저자 장은정
학위수여기관 중앙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박사
학과 패션예술학과 패션아트&디자인전공
지도교수 안인숙
발행연도 2016
총페이지 viii, 195 p.
키워드 아웃도어 브랜드 공유가치창출의 전략적 가치 공동체 의식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021412&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