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초등영어교육의 목표는 기본적인 의사소통능력을 기르고 영어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높이는데 있다. 이를 위해서 본 연구는 과정드라마 활동을 초등영어 수업에 적용하여 학생들의 영어능력 신장과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효과를 알아보고자 한다. 과정드라마 활동 수업의 효과를 분석하고자 설정한 본 연구의 연구주제는 다음과 같다. 첫째, 과정드라마 수업을 실시한 후 영어 학습자의 영어능력 신장과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고 결과를 도출한다. 둘째, 도출된 결과를 바탕으로 과정드라마 수업이 영어교육에 주는 시사점을 찾아본다. 본 연구는 과...
저자 | 김수희 |
---|---|
학위수여기관 |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영어교육학과초등영어교육전공 |
지도교수 | 박두현 |
발행연도 | 2016 |
총페이지 | ⅵ, 108 p. |
키워드 | 과정 드라마 초등영어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04796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