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연구의 목적은 순천씨내몰 상가 활성화 방안으로 현행 순천씨내몰의 운영과 마케팅 현황을 조사하여 문제점을 도출하고 온라인 마케팅을 활용하여 순천씨내몰을 활성화하는 방안을 제시하는 데 있다. 첫째, 순천씨내몰의 활성화를 위한 기본방안으로 청년점포의 비율을 현재보다 확대할 필요가 있다. 청년들의 경우 보다 활동적인 성향이 강하기 때문에 순천씨내몰의 이미지개선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특히 순천씨몰에 대한 이미지의 개선은 브랜드가치를 높여 구매의욕은 물론 재 방문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사료된다. 둘째, 순천씨내몰 자체 홈페이지를 제...
본 연구의 목적은 순천씨내몰 상가 활성화 방안으로 현행 순천씨내몰의 운영과 마케팅 현황을 조사하여 문제점을 도출하고 온라인 마케팅을 활용하여 순천씨내몰을 활성화하는 방안을 제시하는 데 있다. 첫째, 순천씨내몰의 활성화를 위한 기본방안으로 청년점포의 비율을 현재보다 확대할 필요가 있다. 청년들의 경우 보다 활동적인 성향이 강하기 때문에 순천씨내몰의 이미지개선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특히 순천씨몰에 대한 이미지의 개선은 브랜드가치를 높여 구매의욕은 물론 재 방문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사료된다. 둘째, 순천씨내몰 자체 홈페이지를 제작할 필요가 있다. 씨내몰의 자체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각 개별 점포가 사용할 수 있는 게시판을 만들어 점포를 소개하고 제작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다. SNS는 제작된 씨내몰의 홈페이지를 링크하여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연결고리를 생성한다. 이러한 구조가 만들어지면 개인의 온라인을 공유하고 홈페이지에 유도하는 것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셋째, 순천씨내몰 자체행사 기획 인력과 인터넷 교육인력을 확보할 필요가 있다. 상인들과 고객, 씨내몰의 일상적인 모습들을 영상으로 제작한다. 씨내몰의 행사와 점포들의 이야기를 영상으로 촬영하고 편집하여 씨내몰 홈페이지에 업로드하여 친근하고 편안한 씨내몰의 이미지를 만들어 나가야 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순천씨내몰은 순천시가 관리 주체로서 임대하고 있는 상권이므로 순천시에서 전담인력확충을 위한 비용을 일부 부담하고 씨내몰 번영회에서도 씨내몰의 홍보와 발전을 위해 일부를 부담한다. 번영회는 각 구역별 혹은 유사품목간의 협동조합을 만들어 공동브랜드를 개발하고 상품을 판매하여 그 수익을 자체 예산으로 확보한다.
핵심어: 온라인 마케팅, 순천씨내몰, 홈페이지
본 연구의 목적은 순천씨내몰 상가 활성화 방안으로 현행 순천씨내몰의 운영과 마케팅 현황을 조사하여 문제점을 도출하고 온라인 마케팅을 활용하여 순천씨내몰을 활성화하는 방안을 제시하는 데 있다. 첫째, 순천씨내몰의 활성화를 위한 기본방안으로 청년점포의 비율을 현재보다 확대할 필요가 있다. 청년들의 경우 보다 활동적인 성향이 강하기 때문에 순천씨내몰의 이미지개선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특히 순천씨몰에 대한 이미지의 개선은 브랜드가치를 높여 구매의욕은 물론 재 방문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사료된다. 둘째, 순천씨내몰 자체 홈페이지를 제작할 필요가 있다. 씨내몰의 자체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각 개별 점포가 사용할 수 있는 게시판을 만들어 점포를 소개하고 제작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다. SNS는 제작된 씨내몰의 홈페이지를 링크하여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연결고리를 생성한다. 이러한 구조가 만들어지면 개인의 온라인을 공유하고 홈페이지에 유도하는 것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셋째, 순천씨내몰 자체행사 기획 인력과 인터넷 교육인력을 확보할 필요가 있다. 상인들과 고객, 씨내몰의 일상적인 모습들을 영상으로 제작한다. 씨내몰의 행사와 점포들의 이야기를 영상으로 촬영하고 편집하여 씨내몰 홈페이지에 업로드하여 친근하고 편안한 씨내몰의 이미지를 만들어 나가야 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순천씨내몰은 순천시가 관리 주체로서 임대하고 있는 상권이므로 순천시에서 전담인력확충을 위한 비용을 일부 부담하고 씨내몰 번영회에서도 씨내몰의 홍보와 발전을 위해 일부를 부담한다. 번영회는 각 구역별 혹은 유사품목간의 협동조합을 만들어 공동브랜드를 개발하고 상품을 판매하여 그 수익을 자체 예산으로 확보한다.
핵심어: 온라인 마케팅, 순천씨내몰, 홈페이지
The purpose of this study is to present a plan to the problems derived by examining the current status of operations and marketing, Cine mall to Suncheon Cine mall commercial Activation Plan and leverage online marketing activate the Suncheon Cine mall. First, a basic plan for the activation of Sunc...
The purpose of this study is to present a plan to the problems derived by examining the current status of operations and marketing, Cine mall to Suncheon Cine mall commercial Activation Plan and leverage online marketing activate the Suncheon Cine mall. First, a basic plan for the activation of Suncheon Cine ma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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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is designed to link to the homepage of Cine mall creates a link to confirm your details. This structure is to be created, which share a private line, and can be guided to the site at a time. Third, Suncheon cine mall its own event planning staff and teaching staff Internet needs to be secured. Merchants and customers, making the everyday appearance of Cine mall a video.
Recording the stories of events and stores of Cine mall to edit video and will upload it to Cine mall's homepage to get familiar and comfortable to create an image of Cine mall. Finally, Suncheon Cine mall should bear part for the development and promotion of Suncheon Cine mall that is because commercial rent as an administrative burden, some subject and Cine mall the cost of a dedicated workforce expansion in Suncheon cooperative. cooperative by creating a co-operative between the respective areas by developing a co-branded or similar items, and sell products to ensure that revenue in its budget.
Key words : Online marketing, Suncheon Cine Mall, Home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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