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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시대에 맞춰 이러닝을 통한 학습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로 최근 정규과정의 이러닝 콘텐츠는 상호작용이 가능하면서 콘텐츠의 크기가 작고, 학습시간도 짧은 형태로의 변화를 요구받고 있으며, 그에 따른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제작하는 방법에 대한 연구의 필요성이 함께 제기되고 있다.
본 연구는 다양한 멀티미디어 자료와 상호작용을 통해 제작될 수 있는 콘텐츠 개발 방법을 ...
저자 | 박야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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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이러닝학과 |
지도교수 | 김용 |
발행연도 | 2016 |
총페이지 | vi, 67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14759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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