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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논문에서는 반단선 및 트래킹에 의한 복합적 전기화재의 위험성을 규명하기 위해 실험을 실시하였다.
우선적으로 단일원인인 반단선에 따른 화재위험성을 측정하기 위해 전선의 소선수에 따른 열적특성을 분석하고자한다.또한, 복합적 원인에 따른 화재위험성을 측정하기 위해 전선의 소선수에 따른 가속트래킹 실험을 실시하여 반단선과 트래킹의 화재연관성을 확인하고자 한다.
1. 반단선의 따른 열적특성 실험 방법
주차단기와 3P 20A의 단자대에 배선은 KIV1.5SQ를 압착단자로 연결하였다. ...
저자 | 박상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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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호서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소방방재학과 |
발행연도 | 2016 |
키워드 | 반단선 트래킹 전기화재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15275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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