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학위논문] 인터내셔널 브랜드 홍보에 관한 연구 : 코카콜라 사례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brand promotion of International brand 원문보기


황효미 (건국대학교 대학원 문화콘텐츠학과·커뮤니케이션(학과간)학과 국내석사)

초록

인터내셔널 브랜드는 글로벌경제시장에서 수많은 브랜드 중에서 인기를 한껏 끌고 있고 전 세계의 사랑을 받은 이유는 대중에게 독특한 기업브랜드 문화를 홍보할 뿐만 아니라 지역문화에 의하여 브랜드 홍보 전략을 세우고 다른 소비자시장의 문화와 욕구도 대단히 중요시하고 다른 문화의 소비자들에게 다른 브랜드 홍보기획을 만든 것이다. 본 논문은 문헌을 통해 문화, 인터내셔널브랜드와 브랜드 홍보를 서술하고, 전통적인 마케팅과 브랜드 홍보를 비교하여 브랜드 홍보의 중요성을 귀납한다. 따라서 인터내셔널 브랜드 홍보의 문화적인 영향과 인터내셔널 브랜...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In global markets, international brands can get customer approbate and support and even standing out in the variety of brands not only depend on the unique publicity and brand promotion strategic, but also establish a few strategic for different consumer demand , different consumption structure and ...

학위논문 정보

저자 황효미
학위수여기관 건국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문화콘텐츠학과·커뮤니케이션(학과간)학과
지도교수 이병민
발행연도 2016
총페이지 v, 45 p.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164872&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