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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국내 자동차 시장 중심으로 원문보기


윤순채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과 경영전공 국내석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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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 현대사회는 빠르게 성장하면서 기술의 발달과 더불어 다양하고 많은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고, 단순하고 획일적인 형태에서 복잡하고 다양한 형태로 변화하는 소비자의 욕구나 기호를 충족시켜줄 수 있을 만큼의 제품들이 출시되면서, 무조건 대기업의 제품만을 선호하는 것이 아니라 좀 더 전문화된 브랜드를 선호하는 구조로 바뀌고 있다. 단순히 제품을 생산하고 판매하는 것만을 위주로 하던 시대에서 마케팅 전략이 절실히 요구되는 시대로 변화하였다.
본 연구는 기업이미지와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를 하여 향후 기업과 브랜드의 이미지의 방향과 마케터들이 이를 개선하고 활용하여 소비자의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As the modern society grows rapidly and technology develops, many different kinds of products are coming into the market. As many products as meet consumers’ desire and tastes changing from simple and standardized types to complicated and various types come into the market, they do not prefer large ...

주제어

#기업이미지 브랜드이미지 구매행동 

학위논문 정보

저자 윤순채
학위수여기관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경영전공
지도교수 김홍유
발행연도 2015
총페이지 87 p.
키워드 기업이미지 브랜드이미지 구매행동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3710788&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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