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국문 초록
본 연구의 목적은 초등학교 고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초등학생의 학업적 자기효능감과 성취목표지향성이 자기주도학습 능력과 학업탄력성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보는 것이다. 본 연구에서는 D시에 위치한 2개 초등학교의 재학생 5, 6학년 학생 총 279명이 참여하였다. 이들을 대상으로 수집한 자료는 ...
저자 | 이경헌 |
---|---|
학위수여기관 | 대구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학교심리 |
지도교수 | 이명숙 |
발행연도 | 2016 |
총페이지 | 47 |
키워드 | 학업적 자기효능감 성취목표지향성 자기주도학습 능력 학업탄력성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17001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