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컨택센터 아웃소싱을 위탁하는 기업이 중요시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컨텍센터 아웃소싱기업 M사를 중심으로 원문보기


박대훈 (서경대학교 경영문화대학원 경영학과 6시그마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본 연구에서는 지식기반서비스 산업으로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컨택센터 산업에서 컨텍센터 아웃소싱을 위탁하는 기업이 중요시하는 요인을 파악하고 이를 통해 기업 운영에 대해서 시사점을 제공하고자 한다.
다양하고 복잡한 기업환경은 기업생존을 좌우하는 중요한 변수로 작용하여, 많은 기업들은 생존을 위한 공격적인 방법의 마케팅 전략과 프로세스의 효율화를 위해 기업핵심 업무를 제외한 많은 부분의 지원업무를 아웃소싱 하는 경향이 있으며, 한편으로는 고객들의 니즈와 경영방식 변화를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is study identified the factors that are important to entrust a contact center outsourcing companies in the contact center industry and emerging as a knowledge-based service industries, and to provide implications for companies operating through it.
Diverse and acts as an important variable ...

주제어

#콜센터  #컨택센터  #아웃소싱 

학위논문 정보

저자 박대훈
학위수여기관 서경대학교 경영문화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6시그마전공
지도교수 김서경
발행연도 2016
총페이지 70 p.
키워드 콜센터, 컨택센터, 아웃소싱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207443&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