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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산업 내 소수 멀티플렉스 사업자의 시장점유율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서 이로 인한 문제가 제기되고 있다. 특히 상영시장 내 높은 시장점유율을 확보한 소수 사업자가 수직계열화를 통하여 자사계열 배급사를 보유하였다는 점에서 자사계열 배급사의 영화에 대한 상영기회 배분의 차별문제가 심화되고 있다. 본 연구에서는 이에 대해 이론적 논의를 바탕으로 한 실증분석을 진행하였다.
분석에 있어서 흥행성이 높은 영화에 상대적으로 많은 상영기회가 배...
저자 | 조찬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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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아주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제학과 |
지도교수 | 김성환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v, 31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23036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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