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현대 사회에서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커피문화가 지니는 의미는 무엇이며 관광객들은 관광 상황에서 커피 소비를 통해 어떤 가치를 실현하고자 하는가’ 에 대한 질문을 가지고 이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였다. 이를 위해 관광지로서의 정체성이 확립된 강릉 안목해변의 커피거리를 대상지로 선정하고 카페거리 커피전문점을 방문하는 커피 관광객들의 지각된 소비가치와 카페거리의 관광목적지 선택속성을 목표지향적 행동모델을 바탕으로 ...
저자 | 한우리 |
---|---|
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관광학과 |
지도교수 | 김남조 |
발행연도 | 2017 |
총페이지 | viii, 81 p. |
키워드 | 관광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38535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