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는 메타분석을 통해 예술중심융합교육 프로그램이 창의성 향상에 미치는 효과에 대한 효과성을 파악하기 위해 수행되었다. 2009년부터 2016년 11월까지 7년간 국내에서 발표된 교육학 관련 분야 석・박사학위논문과 학술지에 게재된 연구물을 검색하여 유치원, 초, 중, 고등을 대상으로 예술중심융합교육 프로그램이 창의성에 미치는 효과에 대해 연구한 국내 선행연구 24 편을 선정하여 그 결과를 메타분석 하였다.
연구의 결과, 예술중심융합교육 프로그램이 창의성에 미치는 ...
저자 | 김언지 |
---|---|
학위수여기관 |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융합인재교육 |
지도교수 | 유미현 |
발행연도 | 2017 |
총페이지 | 47 p. |
키워드 | 예술중심융합교육 창의성 메타분석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40123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