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영어동화 텍스트 활용의 효과와 관련된 연구 결과들을 보다 통합적이고 체계적으로 분석해보고자 하였다. 이를 위해 본 연구에서는 선행연구 탐색을 통해 국내 관련 연구의 흐름 및 결과를 정리하고 시사점을 참고하였다. 또한 선행연구물에서 실시된 수업의 실제 및 연구 방법을 토대로 영어동화 텍스트의 활용 효과에 관한 메타분석 분석 변인을 선정하였다. 그리고 종속 변인과 조절변인을 기반으로 수집한 연구물을 변인별로 코딩한 후 메타분석을 실시하였다. 메타분석의 결과로 도출된 분석 변인별 평균 ...
저자 | 정명진 |
---|---|
학위수여기관 |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영어교육학과초등영어교육전공 |
지도교수 | 김정렬,이재근 |
발행연도 | 2017 |
총페이지 | vii, 110 p. |
키워드 | 초등영어교육 영어동화 메타분석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41558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