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는 브랜드의 지위가 브랜드 충성도에 어떤 영향을 미치며 최종적으로
구매의도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에 대해 실증적으로 조사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연구를 위하여 365 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하였다.
구조방정식모형 분석에 의한 실증분석 결과 첫째, 브랜드 지위는 브랜드
충성도에 정(+)의 영향을 미치며 높은 브랜드 지위는...
저자 | 최웅 |
---|---|
학위수여기관 |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지도교수 | 김준석 |
발행연도 | 2017 |
총페이지 | v, 63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46257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