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한 단어 수는 입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선택한 단어 수는 30입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한국의 국가적인 특정 문화인 한류는 아시아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한류의 전파는 한국의 국가이미지, 방문의도, 상품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역할을 하고 있다.
본 연구에서는 한류가 한국국가이미지, 한국방문의도 및 한국 상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보는데 있다.
...
저자 | Qin Lan |
---|---|
학위수여기관 | 인제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마케팅전공 |
지도교수 | 유성진 |
발행연도 | 2017 |
총페이지 | vi, 57 p. |
키워드 | 한류 국가이미지 방문의도 상품구매의도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54724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