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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중국정부는 1978년 개혁개방 이후 경제체제 개혁을 결정짓고 동시에 대외개방 정책도 계획했다. 대외개방 정책 실행에 맞추어 해외 귀빈 방문 및 비즈니스 방문 등을 의미하는 외사접대(外事招待)를 시작으로 중국 관광산업이 점차 확대 움직임이 나타내기 시작했다. 그 이후 40년이 지난 현재 중국 경제의 관광산업 부문의 비중이 점차 높아지기 시작했다. 2013년 <중화인민공화국 관광법(中華人民共和國旅遊法)>의 발급이 관광산업 질서를 새롭게 개편하여 서비스 경쟁환경을 조성해 효율성을 제고하고, 서비스 공급자의 서비스 정신의 인식 및 강화, 소비자의 서비스 가치 인정에 역점을 두고 있다. 그리고 중국이 외국인 관광객에 대한 질 좋은 서비스 제공 및 중국의 관광 이미지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 본 논문는 관광을 중국인의 출국관광과 국내관광 그리고 외국인관광으로 나누고 이중 중국 관광수요에 대한 부문을 다룬다. 2001년 12월 중국의 ...
저자 | 장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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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국민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국제통상학과 국제무역전공 |
지도교수 | 강재형 |
발행연도 | 2017 |
총페이지 | vi, 50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56123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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