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디자인 사고 프로세스 기반 융합인재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개발한 프로그램 적용을 통해 나타나는 학생들의 문제해결 과정을 분석하는 데 목적이 있다. 이를 위하여 5학년 실과 교과의 생활과 기술 단원을 재구성하여 12차시 분량의 디자인 사고 프로세스 기반 융합인재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였다. 수업의 단계는 D-School의 디자인 사고 교육 방법으로 ...
저자 | 김현숙 |
---|---|
학위수여기관 | 경인교육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융합교육전공 |
지도교수 | 류희수 |
발행연도 | 2017 |
총페이지 | v, 102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56239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