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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교육부가 2015년에 발표한 ‘다문화가족 자녀지원 종합대책’ 중 한 부분으로 다문화가정 자녀 특히 미취학아동(만6세 이하)을 대상으로 성장주기에 따른 맞춤형 지원을 강화하는 정책으로 영, 유아기의 언어발달 시기에 지체되지 않도록 언어 및 기초학습 지원 그리고 이중 언어 가족환경조성 사업 규모 확대 등을 통해 부모, 자녀간의 정서적 유대강화와 정체성 확립에 기여하고자 시행하는 다문화유치원에서 근무하는 교사들을 대상으로 다문화 교육을 효과적으로 실시하기 위해서 교사들의 다문화교육에 대한 인식 중 태도 부분과 ...
저자 | 이귀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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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경인교육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다문화교육전공 |
지도교수 | 정문성 |
발행연도 | 2017 |
총페이지 | v, 61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456244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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