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시내 특1급 호텔 연회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원문보기


유태희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호텔경영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호텔에 대한 고객의 기대와 욕구가 다양해지면서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고품질 서비스 제공을 통한 고객만족이 요구되고 있다. 호텔 서비스 산업에서 서비스 품질에 대한 연구는 기업의 주요한 성공요인이며 서비스 품질 향상에 총력을 기울일 수밖에 없는 실정이다.
본 연구에서는 호텔 연회 서비스 품질을 3차원 서비스 품질 모형을 토대로 연회 식음료 서비스 품질,...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As the customer’s expectation and desire for the hotel becomes diversified, the customer satisfaction through the provision of the professional and differentiated high-quality service is being required. The study on the service quality is a major success factor of the enterprise in the hotel service...

주제어

#호텔 연회 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 Hotel Banquet Service Service Quality Customer Satisfaction Revisit Intention 

학위논문 정보

저자 유태희
학위수여기관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호텔경영학과
지도교수 신홍철
발행연도 2017
총페이지 vi, 80 p.
키워드 호텔 연회 서비스 품질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 Hotel Banquet Service Service Quality Customer Satisfaction Revisit Intention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4566768&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